Sabtu, 01 Desember 2018

WhatsOnPic

WhatsOnPic
왜 중요 함?
전자 상거래 시장은 소셜 네트워크와 통합되어 변화합니다. 구매자의 행동이 바뀌었고 지금은 충동 구매 현상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소비자는 감정에 이끌려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감동 시키려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동료와 어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 인사의 스타일을 모방하거나, 높은 사회적 지위에 대한 욕구 때문에 쇼핑하기 위해 많은 쇼핑을합니다. 충동 구매 통계는 매우 유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인의 88 % 이상이 충동 구매를하고 있으며, 그러한 구매에 소비 된 금액은 전자 상거래 판매의 거의 40 %를 차지합니다.
 
비전과 임무
Pic의 특징은 단순한 보상 이상의 의미를가집니다. 이것은 시장을 변화시킬 도구입니다.
What 's On Pic의 사명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최고의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전자 상거래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What 's On Pic는 온라인 구매를 촉진하고 사진을 통해 제품을 찾고 게시 된 사진으로 이루어진 구매로 얻은 보상을받을 수있는 온라인 구매를 촉진하고 더 즐겁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What 's On Pic은 사용자가 인터넷상의 모든 사진에 제품을 표시 할 수있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브라우저 확장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도움으로 사용자는 소셜 네트워크 및 인터넷상의 다른 사람들의 사진에 자신의 사진에 태그를 달 수 있습니다.
0.jpg
친구, 이제는 모두가 주머니에 카메라가있는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흥미롭고 아름다운 사진을 많이 만들지 만, 어떤 이유로이 사람들은 자신의 제품에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네, 사랑하는 사람들을 자랑 할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에 올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나 올바른 방향으로 생각하고 업무로 수익을 창출 해 봅시다. 내가 제공하는 것.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기업 정신을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한다.
 
발행인으로부터
사진을 표시하고 제품 판매로 인한 수입을받는 기능.
모든 사용자에게는 사진을 표시하고 제품 판매로 인한 수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플랫폼이 개선되어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사진에서 제품 인식을 자동화합니다. 이 과정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브라우저에서 응용 프로그램이나 확장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에 제품을 표시합니다.
인터넷에서이 사진이나 복제본을 본 사용자는 마우스를 가리키고 브라우저에서이 고유 확장자를 가진 많은 상점 중에서 가장 좋은 제안을 선택하여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구매가 이루어진 상점은 파트너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 보상은 상품의 가격을 상승시키지 않습니다).
 
원본 사진 게시자는 보상에서 플랫폼 수수료를받습니다.
또한 회원은 사용자 게시물에서 구매할 때마다 AWT를받습니다. 처음에는 획득 한 1 달러마다 소비자가 10 : 1의 비율로 토큰 자극을 받게됩니다.
 
구매자 별
선택한 제품을 최적의 가격에 구입할 수있는 상점 목록.
사람들은 뉴스 사이트, 포럼 및 자신이 좋아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수백 장의 사진을 봅니다.
 
사용자가 What 's On Pic을 볼 때, Pic에 표시된 제품을 자동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클릭하여 설명, 사양을보고, 크기, 색상을 선택하고 물론 구매할 수 있습니다.
 
What 's On Pic은 선택한 제품을 최적의 가격에 구입할 수있는 상점 목록을 제공합니다.
사진의 사진은 사용자가 광고 사이트 나 상점에서 보던 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What 's On Pic의 사진은 유명인이나 우상이 찍은 평범한 사진입니다. 이 사진에서 사용자는 일상 생활에서 제품이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태그 확인을 구현할 계획입니다.
 
상점에서
What 's On Pic은 상점에서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각 매장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Pic은 상점에서 구입할 수있는 곳입니다.
 
사람들은 친구의 추천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일상 생활에서 가져온 사진과 일반 사용자가 게시 한 사진이 상점에 대한 신뢰를 더합니다.
What 's On Pic라는이 기능을 사용하면 상점에서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인기있는 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큰에 관한 정보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