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UZOMA

UZOMA
 UZOMA  는 Ethereum Blockchain이 지원하는 분산 형 호텔 바우처 시스템   으로 발리의 호텔 객실 특별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목표는 관광 분야에서 혁명을 일으켜 독점 노선 인 OTA를 줄이는 것입니다.
UZOMA  는 부가가치가없는 중개인에게 부당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저렴한 여행을 즐기고 발리 호텔에 큰 할인을받을 수있는 생태계입니다. cryptocurrency 및 차단 기술을 사용하여 간편한 올인원 여행 지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사명은 발리의 항공편, 호텔, 여행 및 여행 비용을 지불하기위한 쉽고 저렴하며 안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UZOMA  시스템의  고객은  낮은 관세, 구성 옵션 및 재판매 서비스에 대해이 회사를 매우 좋아합니다. 의 고급 기능 덕분에  blockchain 기술  , UZOMA 이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통합 시장에서 객실, 여행 및 여행을 20 % 더 낮 춥니 다.
UZOMA  플랫폼    여행을 계획 할 때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 할 입니다. 이러한 모든 서비스는 UZOMA  토큰  을 사용하여 지불 할 수 있습니다  UZOMA - ERC20 기반의 토큰으로  지능형 계약 으로 블록 체인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
UZOMA의  회사는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발리에서의 숙박을 좋은 가격을 가지고 그들이가는 곳마다 정품 경험이 자신의 여행 요구에 대한 개별 접근 방식을 즐길 수 완전히 분산 된 관광 시스템을 만들려고합니다. UZOMA  는 단순한 결제 수단 그 이상입니다. 기여금 철학을 위해 지역 사회 보상 및 반환의 불가결 한 부분입니다.
의 개념  UZOMA의  시스템  입니다  다른 프로젝트에서 유의 한 차이. UZOMA  플랫폼  은 지불 및 재무 문제를 용이하게 할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에 필요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팀은이 플랫폼 UMA JOBFREELANCER를 호출합니다   . 팀은 특정 기술을 가진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지만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좋은 직업을 얻지 못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UMA 의 작업은  UZOMA  의 독특한 생태계 중 하나입니다   .
회사  UZOMA  는 앞으로 일부 게임 개발자와 협력하여 특별 생태계를 창안하여 UZOMA 토큰  시장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  입니다.
정보 포털  UZOMA  는 Forex, 전자 상거래 및 비즈니스 세계와 관련된 정보와 관련하여 Fintech, Cryptocurrency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UMA NEWS 의 주요 목표는   방문자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비즈니스 미디어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UZOMA  는 발리에서 작은 거래를 가져올 수있는 생태계를 만들 것이며, 아마도 국제적으로 판매 될 것입니다. 전문 팀이 시장을 확대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원합니다.
이것은 어떤 인터넷 사용자도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여 무료 UZOMA  토큰을  얻을 수있는 장소  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사용자는 Facebook 계정, Twitter 계정 및 Instagram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사용자는 너무 어려움없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모든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있을뿐 아니라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UZOMA  는 전 세계 파트너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을 통해 최저 운임, 호텔, 휴가, 크루즈, 관광 명소 및 모험 스포츠를 제공합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것이 휴대 전화에서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로드맵 :
프로젝트 팀 :
프로젝트 연락 정보 :

웹 사이트  ⭐️  ANN  ⭐️  백서  ⭐️  페이스 북  ⭐️

 Twitter  ⭐️  Instagram  ⭐️  전보  ⭐️  Youtube

저자: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