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POZESS

POZESS
POZESS
POZESS에 대하여
POZESS는 소비자와 비즈니스를 즉각적으로 연결하는 사진 큐레이팅 된 소셜 마켓 플레이스이며 소비자가 사용자 커뮤니티에 의해 큐레이팅 된 패션 액세서리, 명품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서 독특한 디자인을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POZESS에서 사용자는 이미지 게시, 좋아하는 것, 공유하기, 댓글 달기, 추천 및 추가하기와 같은 사교 활동에 대한 크레프트 쿠런시 보상을 얻습니다.
 
POZESS는 cryptocurrency 기반의 소셜 커머스 분야의 리더가되기 위해 매우 숙련 된 전문가 팀을 구성하여 중요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투자자와 연락하기 전에 플랫폼 구축에 시간과 돈, 자원을 투자했습니다. 프로토 타입에는 이미 기존 유료 사용자가 있으며 알파 버전은 출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전자 상거래는 향후 3 ~ 4 년 간 4 조 8 천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통적인 시장 장래는 계속 성장할 것이며 암호화 기반 거래의 시장 점유율은 곧 천문학적 수준으로 급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lockchain 기반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초기 단계에 있으며 cryptocurrency를 기반으로하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는 1 % 미만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POZESS가이 엄청난 시장에 조기 진입 할 수있는 적절한시기이자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POZESS 프로젝트를 개인적으로 지원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함께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 방법을 재발견합시다.
 
풍모
POZESS는 쇼핑객과 판매자가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할 수있는 P2P 모델에서 반응 형 모바일 (Android 및 IOS) 및 웹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POZESS는 장기 계약이나 선행 비용없이 상거래 및 판매자에게 거래 당 비용을 청구합니다. 우리의 고객은 트렌드하고 세련되고 혁신적인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만드는 새로운 현대적인 디자인과 제품 및 중소기업을 발굴하는 것에 열광하는 패션 애호가입니다.
 
기술 정보
myetherwallet과 같은 ERC 20 호환 지갑에서 ETH를 전송했는지 확인하십시오. ETH를 교환기에서 직접 전송하면 완전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태 비공개 판매 총 토큰 공급 1.080.000.000 PZS 허용 통화 BTC, ETH, 피아트 프로젝트 프로토콜 ERC 20 순환 공급 504.000.000 PZS 
POZESS ICO
PZS 토큰, cryptocurrencies 또는 Fiat를 사용하여 구입하십시오!
Discover 사용자 커뮤니티가 큐레이팅하는 고유 제품.
사용자가 부티크 상인 초대
포스트, 좋아하는 것 및 몫을위한 토큰 사례금.
확인 된 판매자 및 리뷰.
소셜 네트워킹 및 상호 작용 기회
스마트 계약 기반 보안 트랜잭션 및 해운
 
StatusPrivate Sale
총 토큰 공급량 1.080.000.000 PZS
수락 된 통화 BTC, ETH, Fiat
Project ProtocolC 20
유통 공급 504.000.000 PZS
소프트 Cap2.5 M USD
하드 캡 40 M USD

Apps
우리는 완전한 투명성을 위해 앱의 알파 버전을 사용자 커뮤니티와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배타적 인 할인, 네트워크를 통해 돈을 아낄 수있는 흥미 진진한 장소이며, 네트워크 효과를 창출하고 토큰 보상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플랫폼 내외의 포럼 토론에서 서로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메시지를 보내고, 좋아하고, 공유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국어 지원 및 현지화는 전 세계의 큰 시장에 도움이됩니다.
 
실시간 판매
스마트 월렛
내 프로필
점포
제품 추가
내 카트
사용자 팔로우
계기반
 
우리 팀을 만나십시오
비전을 현실로 바꾸고있는 놀라운 경험을 가진 팀을 만나보십시오.
 
Kaustuva Mukherjee
나오미 코스맨
크리스티안 헤레로
세르게이 라라 넨코
알리온 발라 사 노바
제냐 글루시 첸코
예브게냐 가가 키나
살일 고쉬
 
자문위원을 만나십시오.
전문가의 고문 패널을 만나보십시오
 
차이 셰퍼드
Rahul Vyas
마르셀로 드 라스 페르 타
로랑 가르시아
 
정보:
 
저자: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