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stateU

stateU

DsNXMz2WsAA5LI8.png

stateU 정보

StateU는 사기를 식별하고 방지하기 위해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모든 신용 카드 지불 프로세서 인 분산 소프트웨어입니다. 온라인 송금 (Fiat), 5 배 더 저렴하고 8 배 빠릅니다. 선불 직불 카드. 기금 보유자에게는 신용 한도가 있으며 제한이 없습니다. 부동산 웹 plataform, 도서뿐만 아니라 속성을 온라인 방식으로 판매,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소유권을 이전

비전 스테이트

Payy SA는 필드 운영에 영리한 사람이 설립 한 DAOactions, cryptomonads 분석 및 개발 전문가 인 2016 년에 입각 한이 사람들은 디지털 통화 처리 결제 분야에서 6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송금으로. Paybit SA S는 소수의 사람들이 알고있는 사람들이며 BITPAGOS LATAM이라는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BITPAGOS LATAM은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오래된 회사로 불리는 회사로 인스턴트 송금 및 지불에 전념합니다 솔루션. 우리의 임무는 은행의 한계와 경계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별칭 프로젝트 도시로 안내 될 것이고, 이제 팀은 다음 제품을 모으고 있습니다.
• PrepaidU
• TransferU
• StateU
• ChargeU

스테이트의 임무

팀은 현재이 점을 현실적이고 제한된 돈으로 즉각적이고 편리하고 투명하며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T 부서는 개인뿐만 아니라 지불, 운송, 화폐, 어디서나 그리고 무엇을 원하는지에 관계없이 회사에 지급되는 돈을 제공했습니다.
Screenshot_2018-11-18 StateU TOKEN, 피어 투 피어 용 Dapp Transfer Real State.png

차기

블록 체인 서비스를 처리 할 수있는 플랫폼은 사기성 카드뿐만 아니라 사기로부터 안전한 신용 카드 서비스입니다. 이 플랫폼의 목적은 케이스, 일종의 세금 신용 / 직불 카드, 구매 온라인 쇼핑 국제 별칭의 제한 사항을 제외하고 각 고객에게 경계를 부여하지 않고 다른 국가의 결제 프로세스에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절대적입니다. . 모든 예산 거래가 72 시간 이내에 국제 계정 당 3.7 % + 1 유로가 될 것입니다. 제한없이 100 % 온라인 송금

튜토리얼의 작동 방식

다음은 이것이 작동 할 간단한 시뮬레이션입니다.
예를 들어, Jhon은 스페인에서 런던으로 그의 동료를 상대로 돈을 보내고 싶습니다. 그러면 그가하는 첫 번째 요소는 100 유로 송금 계좌를 보내고이 거래가 3.5 % 예산이 될 것입니다. 지불 방법이 전통적인 지불 방법을 쓰는 동안, 일명 0.5 % + 1 유로가 ESU Ethereum TokenHector를 착용하고, 동료 Jhon은 같은 날에 돈을받을 것입니다. 이 거래는 2 개의 운송 옵션 인 TransferU를 사용하여 국가 은행 계좌를 사용하고 그 다음 도시는 무거운 TransferU가 에스크로 역할을했기 때문에 거래가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제공된 기능과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팀이 제공하는 전자 금융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자신의 요구를 쉽게 충족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사용자는 매초마다 Visa 및 Mastercard 결제에 안전한 3d 기술을 사용하는 보호 장치를 받게됩니다. 사용자가 팀 작업을 수행하는 모든 트랜잭션을 관리하려면 Oncloud, 카드 기술 담당자와 나는 DAO의 행동뿐만 아니라 파괴적인 기술로 꽤 잘 생각합니다. 더 중요하지 않은 사람들은 물론 7 개 언어를 사용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ESU 토큰 부동산 플랫폼

에스크로 Multisig ESU 전송을 사용하여 모든 사용자는 블록 체인에서 부동산 판매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경제 문제의 목적은 부동산 거래뿐 아니라 온라인 거래를 할 때 시간을 허비하는 예산과 예산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잠재적 인 사용자로서 의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실이 팀은 부동산 판매 회사, 주택 및 기타 건물을 판매하는 과정에서 회사를 돕는 데 약간의 경험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송금 서비스는 저개발국의 외국인 투자를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입니다. 이 주장에 대해, 그들은 부동산 경제 업무의 100 %를지지합니다.

STATEU를 의무적으로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properties 1 개월 동안 100 % 무료로 재산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 ️ 저희는 판매를위한 법률 문서를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 gu 당신을 위해 고객을 필터링하십시오 KYC & AML
✔ 마케팅 1 1 개월 결제 : Facebook, Twitter, Instagram
✔ 해외 잡지 광고 부동산 : 1 개월

Blockchain에 영원히 등록 된 판매

Blockchain에서 적합한 것을 사용하면 부동산 판매, 구매자 식별 및 돈 합법성에 대한 문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의 제목은 알고리즘 "주식의 증거"덕분에 영원히 유지되며 정보는 안전하고 일시적인 것이 아닙니다.
블록의 로그를 유지하면 속성을 쉽게 찾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예는 세금 징수로 탈취 된 재산과 좋은 성격이없는 성격에 속합니다. 모두 사기 대상이었습니다.

STATEU 토큰 자세히보기

토큰의 사용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터 마켓을 도우려는 의도로 만들어지고 개발됩니다.이 토큰을 착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든 활동은 당신이하지 않고도 블록 체인에 정리되고 작성됩니다. 이 토큰을 착용함으로써 우리는 사용자의 자산 판매 예산뿐만 아니라 예산 국제 송금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운이 좋을 것입니다.
Screenshot_61.jpg
DsNW5AoWwAA2bY2.png large.png
웹 사이트 :  https://stateu.cash/ko/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