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Rigoblock

Rigoblock은 무엇입니까?
Rigoblock은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자산 관리 업계를 재창조하여 완전한 투명성을 보장하고 엄격한 능력 개발을 가능하게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상인과 새로운 수준의 자산 관리 시스템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단순하고, 투명하며, meritocratic하고 민주적입니다.
 
가치의 미래
토큰 기반 시장의 출현과 함께,
효율적이고 투명한 자산 관리 프로토콜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가치 창출, 조직 및 최대화에 중추적 인 역할을합니다.  
 
Rigoblock은 새로운 토큰 화 된 자산을 캡처, 개발 및 관리하는 방법을 새롭게 만들어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분산 형 인프라
자산 관리
Rigoblock은 누구나 분산 토큰 풀을 설정하고 실행할 수있게하는 블록 체인 프로토콜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모듈화되고 추상적이어서 모든 개발자가 자신 만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Rigoblock 플랫폼은 프로토콜의 상단에 구축됩니다.
 
모두를위한 공정한
전통적인 자산 관리는 수수료 관리 수수료 및 성과 수수료를 기반으로합니다. Rigoblock은 규칙을 다시 작성하여 네트워크를 담당합니다.
 
Proof-of-Performance는 실행중인 풀의 자산과 성능을 기반으로 운영자에게 보상하는 알고리즘입니다. Pool 운영자는 Rigoblock 프로토콜에 고유 한 ERC-20 호환 토큰 인 GRG 토큰으로 보상을받습니다.
 
토큰 정리 도움
블록 체인은 가치를 이전하는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토큰 기반 경제의 출현과 함께, 토큰 형태로 가치를 조직화하기위한 표준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가치를 교환하기위한 네트워크, 시장 및 표준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가치 구성을위한 실행 가능한 프로토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자산 관리 토큰
GRG 토큰은 RigoBlock 네트워크의 인센티브를 기반으로합니다. 처음에는 10,000,000 개의 GRG가 생성됩니다. 3 백만 GRG는 공공 기부 기간 동안 배포됩니다. 토큰 판매 참가자는 KYC / AML 수표가 적용됩니다.
 
GRG 토큰 사용
GRG 토큰은 스위스 규정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GRG 토큰은 액세스, 인센티브 및 거버넌스의 세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GRG를 액세스 토큰으로 사용
https://beta.rigoblock.com 포털에 액세스하려는 사용자는 1 GRG 토큰을 보유해야합니다. 이는 악의적 인 행위자가 포털에 접근하는 것을 제한하며 사용자를위한 보호 조치입니다.
 
GRG를 기초로
인센티브 메커니즘
Proof-of-Performance 알고리즘은 풀 운영자에게 자동으로 보상합니다. 보상을 받으려면 각 풀 운영자가 동적 최소 금액의 GRG 토큰을 보유해야합니다.
 
GRG를 기초로
최적의 거버넌스 제공
전체적인 인플레이션을 결정하는 Proof-of-Performance 알고리즘의 매개 변수는 토큰 소지자가 설정합니다. 이론적 근거는 게임 이론에 근거합니다. 토큰 보유자는 인플레이션을 0으로 만들기 위해 매개 변수를 0으로 설정하는 인센티브를가집니다. 그러나 알고리즘이 생태계의 추가 개발에 지속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GRG 토큰 소유자는 최적의 네트워크 작업을 허용하는 최소 매개 변수를 설정할 인센티브를 갖습니다.
Rigoblock에 대한 이미지 결과
로드맵
2016 년 2 월 개념
유래
2016 년 11 월 백서
출시 됨
2001 년 5 월 공개
알파
2018 년 1 분기 시작
우리의 금고
2018 년 3/4 분기 외부 연결
유동성 공급자
2018 4/4 GRG 토큰
공개 판매
 
정보:
 
저자: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