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UDAP

UDAP
ip.bitcointalk.org2.png
Meeting UDAP  https://www.udap.io/  는 개발 및 처리 시간 모두에서 리소스 지향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비용을 크게 줄일 수있는 자산 기반 블록 체인 프로토콜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스마트 계약을 작성하지 않고 강력한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면 자산 월렛이 만들어집니다. 이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이 티켓, IP 권한, 인증서 및 게임 리소스와 같은 게임 내 리소스를 신속하게 표시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통화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통적인 ERP 시스템은 중앙 집중식 스토리지 및 컴퓨팅을 기반으로 자산 모델을 확립했습니다. 자산 모델은 자산 관리, 운영 및 보안 시스템을 관리하는 발급 기관의 자산 추상화입니다. 전통적인 FKZ와 달리  UDAP  자산 모델  은 표준화, 상호 운용성, 보안, 기밀성 및 자산의 신뢰성에 중점을 둡니다.
 
이 서비스는 상태 채널 기술을 구현하여 응용 프로그램이 체인 및 외부 체인간에 응용 프로그램의 논리를 적절하게 분산하여 체인의 최상의 효율성과 체인의 지속성을 달성하도록합니다. 이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기술적으로  UDAP 는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가속화 할 수있는 몇 가지 모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토큰은 암호 토큰 자산의 전체 수명주기를 관리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블록 체인 체인 자산을 기반으로 직접 등록하고 고객을 위해 임베디드 시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주로 오프라인 작업을 수행하고 ETH와 같은 기본 블록 체인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 공용 서비스 채널입니다. 이 서비스의 기밀성은 서명 기술을 사용하여 자산 소유권을 숨기는 것입니다. 프록시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컨텐츠 자산에 안전하게 컨텐츠를 배포하십시오. 다양한 통화 및 토큰 자산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분산 자산 거래를위한 외환 서비스. 다양한 셀룰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위한 유니버설 지갑.
ip.bitcointalk.org.png

로드맵
2017 Q2 - PROJECT KICKOFF.
Q4 2017 - RESPLAT COMPLETED, 코딩 시작, 핵심 팀 구성.
2018 년 1 분기 - UDAP FOUNDATION 출시, 기술 백서 발표, Proof-of-Concept 프로토 타입 및 데모 코딩 시작.
Q2 2018 - UDAP 개념 완성, 생태계와 공동체를 확장하십시오.
Q3 2018 - UDAP MINIUM VIABLE 제품 (MPV) 배포 및 릴리스, 상태 채널 모듈 완료, Harvest Asset Wallet (MVP) 출시, First app-UMedia (MVP) 출시.
Q4 2018 - UDAP MIDDLEWARE V0.4 릴리스, Harvest Asset Wallet 및 UMedia가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Q2 2019 - UDAP MAINNET 인프라 스트럭처 V0.5 구축 및 공유, 더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의 응용 프로그램이 릴리스되었습니다.
Q4 2019 - UDAP MAINNET 배포, C2C 자산 시장 출시, 더 많은 커뮤니티 프로젝트 시작
2020 년 1 분기 - UDAP 미들웨어 V1.0 운영, C2C 자산 마켓 플레이스 운영.

 
토큰 정보
토큰 - UPX
플랫폼 - Ethereum
유형 - ERC20
PreICO 가격 - 1 UPX = 0.0164 USD
ICO의 가격 - 0.0083 USD
토큰 판매 - 4,000,000,000
ICO 배포 - 40 %

제기 - 2,994,000 달러
 
ip.bitcointalk.org1.jpg
 
저자 : eternal light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