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Rento

Rento  는 자산을 임대 할 수있는 기업 및 개인을위한 글로벌 교환 플랫폼입니다. 시장에서 경쟁 업체와 달리  Rento 는 단지 하나의 시장 (자동차, 아파트)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어떤 사람에게 어떤 물건을 대여합니다. 또한  Rento  는 블록 체인 기술 을 사용   하여 임차 계약을 시행하고 당사자들이 서로 의지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반환 할 수있는 스마트 계약을 통해 강력한 경제를 도입합니다 . Rento세계 경제의 낭비를 줄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사용하는 각 유형의 물품을 소유하는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세계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교환 경제를 포함 시키려고합니다.
경제 공유의 개념은 경제적 자원의 완전한 사용을 기반으로합니다. 바로 이것이  Rento가 목표로하는 것입니다  . Rento  는 사용자가 사용하지 않은 자산을 임대하거나 자신의 플랫폼에서 공유하도록 허용하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및 웹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각  Rento  목록  에는 자산, 자원의 주요 측면 (예 : 임대 가격, 가용성 일정, 실제 품목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 자산과 관련된 사양 및 조건)이 포함됩니다.
회사  Rento  는 제품 및 서비스의 여러 부문을 제공하며, 주로 기업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대상으로 플랫폼을 제공하여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매력적인 곳을 찾을 수있는 충분한 자원이되도록 보장합니다. Rento  는 공동 주택 및 회의실, 건설 장비, 주차 공간 및 인적 자원과 같은 상업적 제안을 희생시키면서 가정 용품, 잔디 깎는 기계 또는 제설기와 같은 주요 상장 부문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Rento 는 교환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 외에도   생태계 공유 개념의 증거로 적어도 한 개의 벽돌과 모르타르 대여점을 만들 계획입니다.
Rento 의 목적은  공유 경제를 손길이 닿지 않은 산업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기존 선수들과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동산의 임대 / 임대 분야에서 일하는 AirBnB와 개인 차량 렌트 분야에서 일하는 Turo가 주요 경쟁 업체입니다. 그러나이 경쟁자는 자신의 범위와 제공된 항목의 범위 모두에서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AirBnB는 레크리에이션을위한 공간 임대에만 주력하고 많은 사람들은 임시 사무실 공간이 필요합니다. Turo는 많은 지역에서 유효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들 중 누구도 사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업 전반에 걸쳐 사람들 사이에 공유 할 수있는 많은 종류의 장비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장비에 접근 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며 시스템의 신뢰성을 테스트 할 확실한 방법이 없습니다. 농업에서 건설에 이르기까지 사무용품에 이르기까지 교환 경제의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Rento  Token  은  cryptocurrencies가있는 서버에서의 릴리스 용입니다. 초기 있지만  Rento의  토큰이  되어  ERC (20)에 따라, 회사는 이동 계획  Rento을  증명의-기관에  Blockchain  . Rento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거래는  지능형 계약을 기반으로하며 모든 통화 (암호화 및 결제)로 거래 및 보안 예금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스마트 계약 및 거래는 Rento 토큰 에서만 부과됩니다   .
가 현재 없습니다  더  Rento  토큰 시장  , 때문에 무엇보다도, 등 다양한 상황에 그런 시장이 발생하거나 미래에 충분히 액체하지 않을 가능성이 토큰에 의해 부여 된 권리를 전송하는 제한된 능력. 따라서 사용자는 Rento  토큰  을 처분  하거나 권리를 행사하거나 처분 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 로드맵 :
 
프로젝트 팀 :

프로젝트 연락 정보 : 
저자: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