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AmaStar

AmaStar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컨텐츠를 업로드 할 수있는 블록 기반 플랫폼입니다. 우리 고유의 알고리즘은 인기에 따라 각 콘텐츠에 대한 보상을 계산합니다. 블록 체인에 의한 완벽한 투명성 - 광고 수익의 90 %가 콘텐츠 제작자에게 지급됩니다.

소프트 커버 : 500,000 달러
하드 캡 : $ 5 500 000
분류 : 110 000 000
토큰 가격 : $ 0.10
기호 : AS
블록 체인은 투명성과 지적 계약에 의해 규정 된 조건의 완전한 이행을 보장하기 때문에 어른들을위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을위한 획기적인 솔루션입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을 사용하면 컨텐츠 제작자가 원하는만큼 정확하게 컨텐츠를 확보하고 회사의 재무 모델을 완벽하게 투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익명 성
AmaStar로 명성이 보장됩니다 - 이름, 세부 정보 또는 신용 카드 계정이 없기 때문에 cryptocurrency에서 모든 지불을하면 기밀 유지가 보장됩니다.
결제 프로세스
더 이상 인출 된 자금, 정지 된 계정 또는 고위험 수수료는 없습니다. AmaStar는 리셀러 및 리셀러를 더 이상 쓸모 없게 만듭니다 - 이것은 귀하의 지불이 더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정한 보상
블록 체인이 지불 한 모든 투명성. 리워드는 지적 계약에 따라 계산되므로 사람의 실수는 없습니다. AmaStar를 사용하면 항상 귀하의 몫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팬 상호 작용
AmaStar를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더 나은 콘텐츠에 대해 더 높은 상을 수여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전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ICO에 무료 평가판 참여.
기부 1-10 ETH - 3 개월
10-50 ETH -6 개월 기부
기부금 50 ETH - 1 년

프리미엄 계정 :
광고없이 시청
모든 회원에게 직접 연락하십시오.
귀하를 위해 맞춤 설정된 콘텐츠를 요청하십시오.
비공개 대화방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

도로지도
사회 연계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