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iConsort

iConsort
회사 소개
iConsort Solutions는 다양한 기회를 연결하고 예방 가능한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iConsort는 클라이언트 회사 및 투자자의 필요한 요구 사항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구를 제공하면 투자자와 투자자 스스로를 찾는 회사가 건강한 금전적 관계를 제공 할 수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적 자금을 제공하는 사기성 프로젝트의 위험은 향후 iConsort 고객의 프로필을 심층적으로 검토하고 관리 및 프로젝트의 정당성을 보장함으로써 최소화 될 것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에 대한 클라이언트 회사의 알려지지 않은 프로세스는 iConsort에 의해 제공되어 클라이언트가 cryptocurrency 도메인에있는보다 광범위한 투자자의 풀에 도달 할 수있게합니다.
 
우리의 미션
블록 체인 기술의 사용을 통해 새로운 방법론에 연결하고자하는 사람들과 관련자들에게 사회와 경제 전반에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젼
cryptocurrency 도메인 안팎의 모든 사람들을 사회적으로 수용 가능한 방식으로 연결하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사기 위험, 편리하고 도덕적 인 방법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서비스
ICO 시작에 대한 엔드 투 엔드 서비스
iConsort Solutions에서 ICO를 시작하고 iConsort Certified가됩니다. 우리는 ICO 요구 사항을 가능한 한 최상의 품질로 맨 처음 단계에서 끝까지 제공 할 것입니다!
 
스마트 계약 생성
원하는 토큰 배포 구조를 기반으로 현명한 계약을하십시오! 귀하의 계획에 대해 더 많이 알려 주시면 코드 작성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마케팅
더 넓은 시장에 도달하고 iConsort 커뮤니티를 관람객 중 한 명으로 삼으십시오. 우리는 당신을위한 당신의 표적 시장을 얻을 것이다!
 
연구
프로젝트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iConsort 솔루션이 제공하도록하십시오!
 
웹 개발
표준에 따라 원하는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iConsort가 귀하를 대신하여 작업하게하십시오!
 
로고 창조
이미지에 당신의 아이디어를 넣어 라! iConsort에서 원하는 로고를 받으십시오!
 
ICO 자문 서비스
귀하의 ICO를 시작하는 최선의 조언을 얻으십시오! 상황은 그에 따라 수행되어야합니다. iConsort에서 수행하십시오!
 
기타 ICO 관련 서비스
귀하의 ICO 요구 사항을 지명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연혁
2018 년 8 월
개념화
팀 생성
관리 팀 기획
MVP 출시
 
2018 년 9 월
IConsort 플랫폼 V.1 출시
백서 릴리즈
 
2018 년 4 분기
ICO 웹 사이트 출시
토큰 세일
교환 리스팅
잠재적 인 파트너십 추구
 
2019 년 1 분기
iConsort 플랫폼 V.2
더 많은 거래소
사업 다각화 및 확장
 
2019 년 2 분기
iConsort Solutions, 앱 릴리즈 IOS 및 Android 플랫폼에 대해 단정
추가 제품 및 서비스 강화
 
2019 년 3 분기
iConsort Solutions Alpha 앱 출시 IOS 및 Android 플랫폼
추가 참여 및 파트너십
 
Laurian John Aguilar
예레미아 에디슨 니카트
버논 애런
조에 마르 벨몬트
로넬 심브란
케빈 이슬라
Edilbert Cinco
Mark Anthony Rivas
 
정보:
 
저자: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