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01 Desember 2018

Orbis Bank

Orbis Bank
머리글
가정이나 지역 Orbis Bank에서 암호화 거래를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
ORBIS는 독특한 블록 체인 솔루션을 사용하여 구축되었으며, 사용자가 수수료, 대기 시간 및 중간 사람없이 현금이나 현금 통화를 철회, 전송, 지출 및 투자 할 수있는 두 가지 동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데스크탑 소프트웨어, 직불 카드 및 결국 개인별 지점 옵션을 통해 ORBIS는 진정으로 포괄적 인 트랜잭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모든 은행 업무 및 암호 해독 문제를 해결하면서 최초의 가격 안정적 암호 해독 기술인 ORBS 유틸리티 유틸리티를 개발했습니다. 전 세계 송금, 지불 및 저축에 사용되는 Orbis 유틸리티 코인은 지갑에서 OrbisSolutions 회사 지분에 의해 지원되는 Orbis 보안 코인과 직접 연결됩니다. Orbis Cryptocurrency에 가입하고 친구 나 가족에게 전송하십시오.
 
OrbisSolutions는 손실 회피 개념으로 설정되었으며 다른 블록 체인과는 별도로 시장 충돌을 견딜 수 있습니다.
 
이익을 얻고 손실을 입지 않고 Orbis 동전의 실제 철수와 지출로 수익을 얻는 우리 회사 주식은 보안 동전과 같이 느리지 만 가격이 보장되는 독특한 성장 과정을 거칩니다.
2018 Best Ico Crypto
오르비스 블록 체인 5.0
우리의 기술은 고객에게 최첨단을 제공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회사와 경쟁하면서 초당 1.000.000 이상의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있는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Blockchain 5.0에 대한 세대 간 도약을 제공합니다.
 
cryptocurrencies간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사용자의 특정 요구에 적응하고, 분리 및 재결합 할 수있는 기능을 통해 Orbis 블록 체인은보다 빠르고,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 흐름 및 전송을 가능하게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Orbis Coins을 통해 복잡한 계층 구조의 자산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Orbis 5.0 통합 마이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고객이 전세계 분산 네트워크에서 안전하게 비용 부담없이 익명의 트랜잭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활성 사용자는 실행 시간이 0.2 초 미만인 마이닝 트랜잭션을 사용하여 에코 시스템에 포함됩니다.
 
또한 Orbis Local Branches는 셀프 서비스 ATM 시스템에 소프트웨어가 통합되어 거래 처리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며 전 세계에 훨씬 안전하고 깨지지 않는 네트워크를 만들 것입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사용자가 거래를 쉽고 빠르게 수행 할 수있게 해주는 사용자 친화적 인 통합 지갑을 호스트하여 기존의 온라인 뱅킹 서비스에 새로운 모양, 느낌 및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초기 동전 제공 2018
새로운 FinTech 세대!
ORBIS Transfer의 모회사 인 OrbisSolutions OÜ는 전세계에 지사를 설치하기위한 야심 찬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지점에는 셀프 서비스 Orbis ATM이 포함되며 현장에서 AI 기반 가상 지원도 제공됩니다. Orbis 지점에서는 일반 은행에서 사용하던 금융 거래 및 서비스 (지불, 송금, 인출 및 예금)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실수와 사기를 피하고 자동화되고 분산 된 서비스로서의 우리의 사명을 준수하기 위해 Orbis 지사는 어떠한 인력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고객은 고급 인공 지능 가상 채팅 로봇과 홀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지원합니다.
 
Orbis 지점에는 거래 비용, 낭비 시간 및 빈약 한 고객 서비스가 없습니다.
 
우리의 작업 모델은 디지털 지불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반으로합니다. 현재까지, 화폐 통화와 암호 화를 모두 포함하는 보편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가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Orbis Money Transfer and Investment Project의 미래를 소개했습니다.
2018 최고의 Ico 암호 화
Orbis 솔루션
전통적인 투자와 거래는 무자비하게 접근을 통제하고 불투명 한 방식으로 운영하며 은행과 기업, 정부가 돈을 항상 거둬들이도록 보장합니다.
 
이로 인해 가상 공간 및 암호 공간에서의 유동성 부족이 광범위하게 발생했으며 이러한 공간을위한 시장에 액세스하기위한 단일 인터페이스를 개발할 수 없었습니다.
 
더 많은 압박은이 독점과 욕심이 전 세계에서 3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완전히 unbanked하는 것을 막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OrbisSolutions가이 아이디어가 가장 큰 목적을 위해 제공되는 것으로 느끼는 곳입니다. 은행 솔루션을 가장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ORBIS 플랫폼
등록 후 ORBIS 에코 시스템에 입장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사용 스마트 장치 나 웹에 액세스 할 수있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자산을 직접 관리 할 수 ​​있습니다.
 
Orbis Cryptocurrency
ORBIS NFC 모바일 결제
작동 원리
2018 Best Ico Crypto
 
Orbis 유틸리티 코인 (ORBS)은 Orbis 고객이 감가 상각이나 손실의 위험없이 지불하고, 자산을 저장하고, 수수료없이 전송하기 위해 사용되는 안정적인 통화입니다.
OrbisSolutions 회사 주식이 뒷받침하는 Orbis 보안 동전 (ORBSi)은 다른 cryptocurrencies에 대한 거래를위한 공개 및 cryptocurrency 교환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모든 사용자는 자신의 cryptocurrencies 또는 fiat 통화를 Orbis 동전 (ORBS 또는 ORBSi)으로 직접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Orbis 카드, 스마트 폰 앱 또는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자산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Orbis 셀프 서비스 지점은 또 다른 인물 옵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모든 Orbis 사용자는 AI 구동 형 채팅 로봇의 형태로 연중 무휴 가상 지원을 제공합니다.
 
Orbis Transfer는 금융의 미래입니다.
ORBIS의 목표는 금융 거래의 단순화입니다. 분산 된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통해 투자, 마케팅, 구매 및 일상적인 트랜잭션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이미 참여한 사람들을 위해 프로세스를 능률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명 선언문입니다.
 
빠르고 간편한 무료 송금, 지불, 투자 등을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당사의 기술은 현대 사회에 자금을 공급하고 미래로 가져갑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에서 제공되는 언어 중 하나로 백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STO
보안 토큰 제공
성공적인 비즈니스는 클라이언트, 수익 및 자본이있는 회사입니다.
 
Orbis STO는 라이선스 취득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고 수익을 창출하고 회사 지분의 성장으로 얻는 미래의 고객 포트폴리오를 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더 나은 삶의 질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이 초기 단계에 참여하도록 초청합니다.
 
Orbis Security Token은 OrbisSolutions OÜ 회사 지분을 통해 투자자가 버튼 클릭만으로 Orbis 이해 관계자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OrbisSolutions는 미국에서 에스크로 회사로 운영되기 때문에 미국 시민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PRE-STO
2018 년 11 월 1 일 ~ 2018 년 11 월 8 일
 
현재까지 팔린 동전들
15397546.8 ORBIS
 
STO
2018 년 12 월 15 일 ~ 4 월 15 일
 
코인 환율
1 ORBIS = 0.5 EUR
 
허용 된 통화
ETH, BTC, 유로, 달러
 
STO Softcap
5 000 000 유로
 
STO 하드 캡
40 000 000 유로
최고의 Cryptocurrency 2018 년 투자
로드맵
2017 년 2 월 1 일
ORBIS 프로젝트 시작
 
2017 년 3 월 1 일
프로젝트 설계 및 팀 개발
 
2017 년 5 월 1 일
성공적인 Orbis 블록 체인 플랫폼 테스트
 
2017 년 7 월 1 일
ICO 및 마케팅 프로젝트 완료
 
2018 년 9 월 1 일
동전 구매, 교환 및 이체가 가능한 Orbis Wallet
 
2018 년 11 월 1 일
Pre-STO 시작
 
2018 년 11 월 8 일
Pre-STO 마무리
 
2018 년 12 월 15 일
STO 시작
 
201 4 월 15 일
STO 마무리
 
2019 년 5 월 1 일
Orbis Mobile 앱 및 직불 카드 출시
 
2019 년 5 월 15 일
대부분의 대형 거래소에 ORBS 및 ORBSi 동전 나열 및 거래
 
2016 년 6 월 1 일
고객에게 Orbis 직불 카드 출시
 
2017 년 7 월 1 일
Orbis Invest 소개
 
2018 년 8 월 1 일
Orbis Branches 프로젝트 (셀프 서비스 현금 인출기 VR 고객 서비스)
 
2019 년 9 월 1 일
Orbis 프랜차이즈 공개
 
2019 년 10 월 1 일
Orbis 박애주 의자 프로젝트 발표
 

황혼의 팀

 
Orbis 팀은 기술, 산업, 웹 및 금융에 대한 열정을 강하고 개인적인 영향으로 결합하여 뛰어난 재능과 독창성이 결합 된 놀라운 직장을 만듭니다.
오르비스 란 무엇인가?
미하 일 투도로 우이
CEO 겸 창립자Blockchain, Banking, Marketing, Management, Distribution 및 IT 분야의 기업가로서 9 년 넘게 경력을 쌓은 Mihail은 금융 분야에서 새로운 비전 기술을 도입하여 세계를 변화시키고 자합니다.
Orbis Cryptocurrency
오시카 비토스
Operation Director & Project Manager열정적이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Orsolya Vitos는 FU International Academy 테 네리 페와 SEOintheSUN 프로젝트 매니저, Digital Marketing Trainer 및 Social Media Specialist로 참여한 경험과 기술을 보여주었습니다.
Orbis Cryptocurrency
마르셀 아 센솔
비즈니스 컨설턴트Marcel Arsenault는 공익 학교 및 커뮤니티 칼리지 교육자로서 IT, 정보 관리 및 18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17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많은 모자를 착용합니다. 그는 정부와 민간 부문 모두에서 IT 및 정보 관리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우수한 의사 소통 자이며 프랑스어와 영어로 완벽하게 이중 언어입니다!
그는 연방 정부와 통신 고문 및 봉사 활동 전문가로 일하면서 컨퍼런스 및 무역 박람회에 참석하고 연수 회사 및 일반인에게 연방 정부에 물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참석했습니다.
Orbis Cryptocurrency
브렌다 에이 첸 (Brenda A-Chieng)
Forbes & Henry Consultancy의비즈니스 전략 컨설턴트설립자 겸 CEO. Brenda는 FinTech의 금융 기술 분야에서 비즈니스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경험과 기술을 습득했습니다.Brenda는 기업가 정신, 창조적 인 문제 해결 및 전략에 열정적입니다. 그녀는 함께 일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자합니다.
Orbis Cryptocurrency
Ronnie Lekond
프로젝트 관리자Ronnie는 Technology, Renewable Energy, AI 및 Blockchain 기반 신생 회사에 중점을 둔 투자 및 자문 회사 인 Lekond & Co.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Ronnie는 특히 인물 관리, 포트폴리오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 분야에서 브랜드 개발, 전략 관리,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에 상당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2018 Best Ico Crypto
알렉산드루 잠피 레스 쿠
웹 개발자스스로 가르친 IT 개발자 인 Alex는 13 세부터 은행, 중소기업, 기업가, MU 게임 커뮤니티 및 블로거를 위해 독특한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패키지 및 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Orbis Cryptocurrency
브라이언 체르 메노
Blockchain 개발자Brian은 3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Blockchain 개발자입니다.Ethereum 플랫폼의 유틸리티 및 보안 토큰 스마트 계약 개발 전문가. Solidity, Web3.js, Truffle 프레임 워크, Parity 및 Metamask, Remix, Mist 등 다양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Orbis Cryptocurrency
우술 살 사하이
Blockchain DeveloperUjjwal은 인도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인 CodeZuke Incorpotations의 CEO 겸 블록 체인입니다. 100 명이 넘는 직원들에 의해 뒷받침되는 Ujjwal은 많은 블록 체인 교환 및 프로젝트에 중요한 기여를합니다.
최고의 Cryptocurrency 2018 년 투자
예 오움 카사스
디자인, 멀티미디어 및 창의력Lovemos Creative의 공동 창업자 인 Jaume은 환상적인 광고 및 환상적인 광고 프로젝트의 창안자입니다. 500 명 이상의 인기있는 국제 기업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웹 디자이너이자 개발자입니다.
2018 최고의 Ico 암호 화
마리나 아르 조나
디자인, 멀티미디어 및 창의력Lovemos Creative의 공동 창립자 인 Marina는 비디오 / 애니메이션 제작 및 웹 디자인 전문가입니다. 전세계 500여 기업의 인기를 모으고있는 비전가.
Orbis Coin Price
알렉산더이 네네 스
블록 체인 개발자 리드 블록 체인개발자중 한 명인 알렉산더는 IT 전문가이자 블록 체인 애호가로서 블록 체인 및 스마트 계약 개발 분야에서 6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10 개 이상의 성공적인 ICO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Orbis Ico Cryptocurrency
안톤 루스 노프
통합 및 보안 & 웹 개발자Anton는 독창적 인 프론트 엔드 개발자이자 컴퓨터 해커로 Orbis Owl과 같은 밤에만 내향 방식으로 작업합니다. 그는 전 세계 20 개 금융 회사의 보안을 유지하는 백 모자 해커 커뮤니티의 일원입니다.
오르비스 란 무엇인가?
에두아르드 요셉
Support ManagerMBA 기술 전문 졸업생 인 Eduard는 GE 회사의 IT 부서를 조정하는 데 4 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으며 많은 분야에서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많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rbis Cryptocurrency
카탈로니아 어 존슨
재무 이사 금융분야에서 7 년간의 경력을 쌓았으며, 금융 컨설턴트, 회계사 및 고문으로 2 개의 다른 은행 및 기타 회사에서 일하는 Cataleens의 경험은 모든 비즈니스를 처음부터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Orbis Cryptocurrency
Shanshann Inocencio
커뮤니티 매니저Shanshann은 많은 cryptocurrency 프로젝트에 대한 경험이 많은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한 번에 많은 채널을 처리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질문에 답하고 팀에 전달할 수있는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 Shanshann은 고객 서비스 전문가로서 신속한 의사 결정 및 문제 해결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Orbis Cryptocurrency
그레이스 이시 드로
지역 사회 관리자그레이스 (Grace)는 신뢰할 수있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그녀가 참여하고있는 많은 블록 체인 프로젝트 중 하나 인 Orbis Project를 홍보하고 지원합니다. 고객 및 프로젝트 지원은 중요한 일이며, 그레이스는 많은 사회적 기술을지지합니다.
 

고문 팀

 
Orbis Cryptocurrency
조반니 카사 그란데
마케팅 고문 및 성장 해커조반니는 주목할만한 블록 체인 업계의 인물이자 성장 해커이며 그는 이탈리아의 리미니에 본사를 둔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벤처 기업 블랙 마케팅 구루 (Black Marketing Guru)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그는 또한 많은 프로젝트에서 Icobench Top10 Expert 및 고문이기도합니다.
Orbis Cryptocurrency
자코모 아카로
마케팅 고문 및 성장 해커자코모 (Giacomo)는 Financial Times, IlSole24Ore 및 Los Angeles Times에서 다루는 가장 중요한 유럽 성장 해커 중 하나 인 Black Marketing Guru의 공동 설립자 인 IcoBench Expert입니다.
Orbis Cryptocurrency
Savio Gomez 박사.
Strategy AdvisorCaptio Savio Gomez는 Fintech-Blockchain / AI 분야의 신생 기업, 프로젝트, 조직, 교류 등의 기업가이자 독립적 인 활동 고문입니다. 국제 비즈니스, 무역 및 물류 분야의 MBA 과정을 밟은 Savio는 인증 된 Blockchain & 인공 지능 전문가, 박사 학위 소지자 인 Master Mariner가 있습니다.
Savio는 파트너십, 거래소 명단, 모범 사례, 마켓 관계, 자본 도입과 같은 전략적 문제에 대해 조언하고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규모를 확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Orbis Cryptocurrency
로렌스 디어 드리 히치
사업 개발 고문로렌 디 에드 리치 (Laurence Diederich)는 임원급 사업 개발 전문가로서 블록 체인 업계에서 주목할만한 기업입니다.그는 Fintech-Blockchain / AI 공간에서 신생 기업, 프로젝트, 조직, 거래소 등에 대한 자문위원입니다. Laurence는 영업, 마케팅, 파트너십, 거래소 목록과 같은 사업 개발에 대해 조언하고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하도록 지원합니다.
정보:
★  웹 사이트  ★  ANN  ★  백서  ★  Twitter  ★  Facebook  ★  Instagram  ★  전보  ★ 
 
저자: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